알씨타운

제주맥주,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 본문

RCTOWN 리뷰/웹 리뷰

제주맥주,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

소프트랩스 2021. 5. 21. 09:02

 

제주맥주,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

여행은 잠시나마 익숙한 것들과 이별하는 순간이다

jejubeer.co.kr


 

반가워요 🤗 알씨타운이에요~!

 

여러분~ 맥주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엔 퇴근 후 시~원한 맥주만 한 게 없죠??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가 있지만 제주맥주를 혹시 들어보셨나요??

맥알못인 저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

 

MZ 세대 사로잡은 제주맥주…맛도 감성도 딱 '내 스타일'

수제 맥주 제조사로는 국내 최초 코스닥 상장사가 될 '제주맥주'에 업계 내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3/197627/ - 매일경제 뉴스

 

 

 

맛과 향, 디자인까지 모두 젊은 세대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주맥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봤는데요!

 

제주도의 감성을 잠깐이나마 느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시작해볼까요??

 

 

제주맥주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5가지의 동영상이 자동으로 플레이되는데요~

 

PLAYLIST

EXPREIENCE

SHOP

BREWERY

 

등의 서브 페이지를 안내하는 동영상을 넣어 놨네요

 

클릭하면 각 서브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차례로 살펴볼까요??

 


 

[ EVENT ]

 

첫 번째 서브 페이지는 EVENT 페이지입니다!

 

기간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페이지인데요!

아쉽게도 작년 11월 10일 출시된 아워 에일 이벤트는 종료되었네요ㅠㅠ

 

아워 에일 캔 디자인에 어울리는 진한 파랑, 초록, 빨간색을 사용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설화 속 할망 신이 치마폭에 흙과 바위를 퍼 나르는 모습 대신
맥주의 대표 원료인 보리와 홉을 넣어
맥주를 빚는 모습으로 위트 있게 표현했습니다.
할망 신과 함께 표현된 진한 선은 설화 속 문양과 벽화를 모티프로,
블루, 그린, 레드의 색상은 제주의 자연 요소인 바다, 오름 그리고 해를 상징합니다.
- 아워에일의 디자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워에일을 맛본 사람들은 아워에일의 들어간 영귤 꽃 향이 향긋하고 톡톡 쏘는 맛이 좋아 자주 찾는다고 합니다!

저도 과일향이 나는 술을 좋아하는 데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PLAYLIST ]

 

맥주 홈페이지에 웬 플레이리스트인가 싶겠지만

제주의 청량함과 잔잔함을 닮은 노래들을 소개하고 있는 듯합니다!

 

또 제주맥주 자체에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채널 소개로도 이어지는 똑똑한 흐름인 거 같아요!

 

 

4가지 테마의 플레이리스트들이 있고!

하나를 클릭하면

 

 

이렇게 동영상이 배경에 재생되고 댓글을 달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파란색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유튜브 팝업창이 뜨고 노래가 나옵니다~ 🎵

 

노래가 진짜 다 좋네요~

제주에서 캠핑카를 타며 친구와 듣는 장면이 자연스레 떠오르네요~

 

( 여행 가고 싶다아악 😫 )

 


[ EXPERIENCE ]

 

 

몇 가지 단계를 거쳐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을 반영해 이미지를 만들어

SNS에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놀멍', ' 쉬멍', '즐기멍'

세 가지 테마별로 옵션을 다르게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여행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 SHOP ]

 

제주맥주 홈페이지에서는 몇 가지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조약돌 화투가 탐나네요! 😏🎴

 

페이지들을 돌아보며 느낀 것은

제주맥주 홈페이지에 삽입된 이미지나 동영상의 퀄리티가 굉장히 높다는 것이었는데요.

채광과 구도를 굉장히 잘 활용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BREWERY ]

 

마지막으로 양조장 방문을 예약하는 BREWERY 페이지입니다!

 

양조장 투어, 나만의 전용잔 만들기, 글래스 테이스팅 클래스 등을

예약,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중국 칭따오 맥주공장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직접 맥주가 생산되는 과정을 보고 또 갓 만들어진 맥주를 시음하면서

해당 맥주에 관심도 가지게 되고 하나의 추억거리로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제주맥주를 홍보하는 훌륭한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조장 투어 말고도

나만의 맥주잔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전용잔 만들기',

맥주잔을 따르고 향을 맡고 시음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글래스 테이스팅 클래스'까지

 

맥주로 할 수 있는 웬만한 체험은 다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오늘 함께 살펴본 제주맥주 홈페이지 어떠셨나요??

 

저도 맥주가 땡길 때 한 번씩 찾아서 먹어보게 될 것 같아요!

주말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도 홈페이지 한 번씩 들려서

맥주공장 일정에 추가하시는 걸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