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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답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본문

RCTOWN 리뷰/웹 리뷰

아름답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주)소프트랩스 2022. 4. 11. 10:15

 

안녕하세요. 알씨타운입니다.

날씨가 풀리는 요즘 운동하기 너무 좋죠?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기 위에 많은 분이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계십니다.

운동, 다이어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를 전하는 큐브미 사이트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바로가기]

http://www.cubeme.co.kr


 

사이트컨샙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 톤에 파스텔 핑크를 섞은

사랑스럽고 봄이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폰트 사용 역시 심플함을 추구합니다.

국민 폰트인 Noto와 Roboto를 주력으로 사용했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Simple is the best"

를 말해주는 것 같네요.


 

메인 페이지 구성

메뉴의 구성은 “모든상품” 부분만

하위 메뉴가 있고

다른 곳은 하위 메뉴가 전혀 없는 구성으로

단순하게 배치해 사용자가 UX(사용자경험)을

쉽게 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래로 스크롤 시 메뉴가 상단에 고정이 되어 원하는 위치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배치하였습니다.

메인페이지의 꽃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로고, 헤더 부분 다음으로

사용자의 시선이 모이는 부분입니다.

가장 시선이 많이 모이는 곳에

1번 부분의 배너 슬라이드로 다양한 내용을,

2번 부분을 고정적으로 이용해

사용자가 먼저 보게 되는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베스트 상품을 간결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력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부분으로 많은 제품을 소개하지 않고

단순화해 집중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서는 무엇을 판매하고

주력상품을 보여주는 것에 집중됐다면

하단은 가입 유도를 위한 광고와

제품의 신뢰감을 주려는 배치입니다.

세일 상품이나 사용자의

시선을 끌수 있는 물건을 배치하면서

주력상품이 아닌 제품들을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꼭 물건 구매가 아니더라도

사이트에 머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 재방문을 이끄는

매거진 콘텐츠를 배치했습니다.

메인페이지의 특징은 상단의 메뉴들 말고는

특별한 화면 이벤트가 없다는 점입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화면이 변하는 흔한

호버 이벤트도 없습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구성이지만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다이어트 with 챌린지 페이지

다른 페이지들보다 시선이 가는 페이지가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with 챌린지 페이지입니다.

하단의 3개의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팝업 동영상을 뜨게 해

눈은 즐겁게 다이어트 욕구는 UP!UP!

하게 되는 구성이었습니다.

사이트 구성은 심플하게

포인트로 동영상으로 시선을 끄는 구성이

확실하게

주력하는 게 무엇인지 보여지는 페이지였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보이는 화면이 이벤트 페이지의 전부입니다.

이벤트와 종료된 이벤트 2개의 탭이 존재하고.

아래 6개의 콘텐츠만 노출이 됩니다.

너무 심심해 보이는 구성인데요.

그래서일까요?

메인에서는 사용하지 않았던 호버 이벤트를

사용하였네요.

매거진 페이지도 이벤트 페이지와 같은 구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브랜드 소개 페이지

원페이지로 엄청난 길이를

자랑합니다.

중간중간 시각적으로

재미를 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들어가 있으며

큐브미가 추구하는 건강과 미가 무엇인지

표현해주는 페이지였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자체 사이트의 가입,

카카오톡 소셜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가입 혜택을 적어놔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함을 추구하는

큐브미 사이트.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았지만 시선을 잡아 끄는 매력이 있는 사이트였습니다.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생각하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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